대원방송 11기 전속성우 공채 1차 시험 대본 자용
1. 20대 중반 여성
(명랑한성격,헌신적,동료애)
요정에게는, 꼬리가 있을까? 아니면 없을까? /애초에, 요정이 정말 존재하긴 할까? 존재하지 않을까? /
그건 영원한 수수께끼, 영원한 모험 / 이게 바로, 우리 길드 이름의 유래야 /
귀여운 이름과는 다르게, 무척 거친 길드지만~ / 함께하면 너무 즐거워서 난 정말 좋아해~!
너희도 찾았으면 좋겠다! / 페어리 테일처럼, 무엇보다도 소중한 존재를! / 사랑하는 동료들을!
2. 10대 소년
(순진,배려심있는,덜렁대는)
여름방학 탐구 숙제로 영민이가 옛날 비행선을 조사해왔다고 했는데 / 크기가 무려 60층짜리 건물만하고
안에는 멋진 식당도 있었대,비실이는 이번에 세상에서 가장 큰 관람차를 탔대,높이가 170미터나 되는 거라, 한 바퀴 도는데 30분이나 걸렸대 그래서~ / 이런 게 있으면 재미있겠다 싶어서~ //
여기에는 이런 걸 달고~ / 아, 위에는 이런 게 있으면 좋겠다~ / 오늘은 네 생일이라 특별한 날이니까 /
이런 걸로 다 같이 파티를 하면 좋을 것 같아서… ///
음… / 혹시 이런 일이 있을까봐~ 내가 미리 숨겨놨지~ / 예비 주머니~ /
비밀도구를 사용하면 이깟 숙제쯤이야 순식간에 끝내지~/ 이것도 아니고… / 이것도 아닌데… / 음… /어? 뭐지? / (꺼내는 호) 으아~~~
3. 10대 소년
(영악한,교활한,얄미운)
아,아냐~ / 내가 니 목소리를 얼마나 좋아하는데~ 니 콘서트는 언제든 환영이라고~ /
넌 늘 당당하고 남자답잖아? 그런 니가 노래를 부를 땐 꼭 숲속의 요정 같거든/
그럼 난 요정들이 사는 꽃밭에 앉아있는 느낌이라구/ 그런데… (울며) 난 너무 운이 없어! /
엄마가 쇼핑하는데 날 꼭 데려가셔야 한대 /(우는 호)// 흐흐흐…
4. 20대 여자
(똑부러진 성격,침착한,돈을좋아하는)
어어~?! / 저기 저 보물상자! 저것만 유난히 낡았어! 뭔가 수상해~! / 돈 냄새가 풀풀 나~! /
루피~! 금은보화 사이에, 작고 낡은 보물상자가 있어~! / 그게 틀림없이, 해적왕의 보물일 거야~!
우린 여기서, 상디 쪽이랑 연락해서, 탈출할 준비를 하고 있을게! /군함이 많아서, 빠져나가기 쉽지 않아!
대책을 세워야 해! 루피랑 애들은 반드시 돌아올 거야 /동료들을 믿고 지금 할 수 있는 게 뭔지 생각해봐!
5. 10대 미만 여성
(당찬, 귀여운, 혀 짧은 말투)
안 돼요! 주인님의 꿈을 찾아주는 게, 저한텐 중요한 수행이라고요.
수행을 못 하면, 전 여왕이 될 수 없어요~! 그리고! 이건 주인님을 위한 일이기도 해요!
전 주인님이 훌륭한 어른이 됐으면 해서, 함께 꿈을 찾는 거라고요! 네? 훌륭한 어른이요?
어, 그건… 훌륭한 어른이라면, 역시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열심히 하는 사람이… 어…
(불만 호) 그렇지 않아요! 꿈을 갖는 건, 중요한 일이라고요~!! 자, 주인님! 그러니까 얼른 나가요~!
6. 10대 후반 소녀
(매우 들뜬, 귀여운, 솔직한)
우와아아~~~! 멋져, 젠틀은 정말 최고야! 아~ 나의 젠틀~ (좋아서 몸부림치는 호)
응, 다 끝냈어! 계정이 또 삭제 돼있길래, 내가 데뷔 동영상부터 싹 다 다시 올려 놨지!
모닝커피 대신 데뷔 영상 보다가 너무 멋있어서 쓰러져버렸잖아~! (웃음) 그런데 젠틀, 너무 분해!
젠틀은 무려 6년 전부터 영상계 빌런으로 활약했잖아?!
그런데 갑자기 스테인의 인생 영상이 우리 인기를 전부 뺏어 갔어! /
게다가 자기가 올린 영상도 아닌데! 이젠 다들 빌런 연합 얘기밖에 안 해!
어둡고 음침해! 정말 기분 나빠!
7. 20대 초반 여성
(현실감 있는, 성격 급한, 화를 잘내는, 행실이 나쁜)
여기 괜찮지 않아? 아냐? 그런가? 내가 보기엔 괜찮은 거 같은데~ 여긴? …
그치만 우린..(꺼내는 호) 이게 있잖아. 하… 너 진짜 하긴 할 거야? 이제 됐어 갈래.
아, 손 잡지 마라! 뭐? 이거 다 니가 조직 돈을 써서 그런 거잖아! 그 돈은 딴 여자한테 퍼 줬으면서! …
어? 아까부터 뭐가 뭔지 일도 모르겠네! 아, 잠깐.. 어?! 웃기지마! 히로시, 장난치지 말라고~!
아 너 진짜 싫어! 이게 뭐야, 나 진짜 몰라, 몰라, 몰라, 몰라! 히로시 바보 멍청이!
죽여 버릴 거야! 두고 보라고!
8. 나이불명 괴물 여성
(악당, 거친음성, 위엄있게)
잘 알았느냐, 이것이 너희가 선택한 싸움의 결과다.
이 별이 만들어지고, 난 맨처음 너희 용혼족을 만들었다. 하지만 너희들은 서로에게 칼을 겨누며,
이 별을 상처 입혔어, 여기서 만약 너희들을 살려두면, 너흰 언젠가 또 같은 일을 반복하겠지.
그러니 여기서 그만 사라져 줘야겠다. 너흰 이 별에 더는 필요하지 않아.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