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방송 10기 전속성우 공채 1차 시험 대본 여자용
1. 10대 소녀
(당차고 밝은 성격)
솔직히 말하면! 지금도 네가 우리 동료가 됐으면 좋겠어! 하지만.. 이제는 알아 꿈에 모든 걸 쏟아 붓는, 네 마음이 어떤지…나도, 진정한 프린세스를 목표로 노력할게! 은하 너는..너의 꿈을 꼭 이루도록 해 내가 응원해줄게!
난! 프린세스가 되고 싶어! 그 꿈을 위해서, 드레스 만들기도 공부도.. 프리큐어도! 온 힘을 다 할 거야! 꿈을..내 손으로 직접 이루기 위해서!
익스체인지! 모드, 엘레강트! 흩날려라! 꽃이여! 프리큐어! 플로랄! 트루비용!
2. 20대 전투 외계인
(중성적인, 사악한, 비열한, 중저음)
특훈을 하면, 당신도 될 수 있답니다. 골든은 힘들어도… (힘 모으고~커지는 호) 이 정도쯤은 될 수 있을 겁니다. 훌륭해요! 그 상태로 효율적으로 싸울 수 있는 방법이 하나 있는데, 혹시 알고 싶나요~? 전투가 시작되면, 초반부터 전력을 다해 싸우는 게 좋습니다 그 모습은 생각보다 체력 소모가 훨씬 심하거든요. 그리고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이참에 한 번 더 가르쳐드리죠 그건.. 절대로 아무도 믿지 말라는 겁니다.
3. 10대미만 남아
(순진, 겁쟁이)
머,멈췄잖아…응? 으앗~! 아야야야… 여기는 어디지? 집이 엄청 낡았네… 음…안에 누가 있으세요? 음… 저… 아무도 없어요? 윽~으으으으…헉..뭐야? 그냥 옷이 떨어진 거잖아 응? 근데 이거… 옛날 선장이 입던 옷 같은데…응? 으으…으아~ 뭐야 뭐야~아…으으…
이,이건 혹시…유,유,유령선~?! 움직이잖아~ 으아~
4. 10대 중반 소녀
(이북말투, 정의로운 성격, 정이많은, 순수한)
기래도 하마터면 다시는 집에 못 돌아가고, 기대로 악당들한테 끌려갈 뻔했는데 루피 오라버이가 구해줘서, 이렇게 살았습네다! 기래서요, 어떻게든 보답을 해드리고 싶습네다! 오라버이, 이러지 말고 나랑 같이 가시라요~! 우리 집에 가서~ 내가 맛있는 기 해드리겠시야요~! 오라버이! 비비마루! 이짝이래요! 오라버이, 난요, 해적 중엔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싫어하는 사람도 있습네다!
(웃음) 오라버인 아주 강하고 다정한 사람이래요!
5. 60대 중후반 할머니
(주술사, 마녀, 사악한, 악당, )
역시나, 이건 너희들의 물건이었구나 매머드를 조종하는 녀석이 나타났다고 했을 때 이미 감이 왔지 이 애는 처음부터 기억을 잃어버린 채 나타났다 내가 부린 주술이 실패를 해 부족에서 쫓겨난 뒤 황야를 헤매고 있을 때였지 처음에는 이것들이 뭔지 나도 몰랐다 허나 이런저런 실험을 해본 결과, 꽃은 기억을 빼앗고 경단은 맹수를 조종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냈지 이것만 있으면 난 언제 어디서든 신이 될 수 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