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대원방송 10기 전속성우 공채 1차 시험 여자 대본




대원방송 10기 전속성우 공채 1차 시험 대본 여자용

1. 10대 소녀

(당차고 밝은 성격)

솔직히 말하면! 지금도 네가 우리 동료가 됐으면 좋겠어! 하지만.. 이제는 알아 꿈에 모든 걸 쏟아 붓는, 네 마음이 어떤지…나도, 진정한 프린세스를 목표로 노력할게! 은하 너는..너의 꿈을 꼭 이루도록 해 내가 응원해줄게!
난! 프린세스가 되고 싶어! 그 꿈을 위해서, 드레스 만들기도 공부도.. 프리큐어도! 온 힘을 다 할 거야! 꿈을..내 손으로 직접 이루기 위해서!
익스체인지! 모드, 엘레강트! 흩날려라! 꽃이여! 프리큐어! 플로랄! 트루비용!

2. 20대 전투 외계인

(중성적인, 사악한, 비열한, 중저음)

특훈을 하면, 당신도 될 수 있답니다. 골든은 힘들어도… (힘 모으고~커지는 호) 이 정도쯤은 될 수 있을 겁니다. 훌륭해요! 그 상태로 효율적으로 싸울 수 있는 방법이 하나 있는데, 혹시 알고 싶나요~? 전투가 시작되면, 초반부터 전력을 다해 싸우는 게 좋습니다 그 모습은 생각보다 체력 소모가 훨씬 심하거든요. 그리고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이참에 한 번 더 가르쳐드리죠 그건.. 절대로 아무도 믿지 말라는 겁니다.

3. 10대미만 남아

(순진, 겁쟁이)

머,멈췄잖아…응? 으앗~! 아야야야… 여기는 어디지? 집이 엄청 낡았네… 음…안에 누가 있으세요? 음… 저… 아무도 없어요? 윽~으으으으…헉..뭐야? 그냥 옷이 떨어진 거잖아 응? 근데 이거… 옛날 선장이 입던 옷 같은데…응? 으으…으아~ 뭐야 뭐야~아…으으…
이,이건 혹시…유,유,유령선~?! 움직이잖아~ 으아~

4. 10대 중반 소녀

(이북말투, 정의로운 성격, 정이많은, 순수한)

기래도 하마터면 다시는 집에 못 돌아가고, 기대로 악당들한테 끌려갈 뻔했는데 루피 오라버이가 구해줘서, 이렇게 살았습네다! 기래서요, 어떻게든 보답을 해드리고 싶습네다! 오라버이, 이러지 말고 나랑 같이 가시라요~! 우리 집에 가서~ 내가 맛있는 기 해드리겠시야요~! 오라버이! 비비마루! 이짝이래요! 오라버이, 난요, 해적 중엔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싫어하는 사람도 있습네다!
(웃음) 오라버인 아주 강하고 다정한 사람이래요!

5. 60대 중후반 할머니

(주술사, 마녀, 사악한, 악당, )

역시나, 이건 너희들의 물건이었구나 매머드를 조종하는 녀석이 나타났다고 했을 때 이미 감이 왔지 이 애는 처음부터 기억을 잃어버린 채 나타났다 내가 부린 주술이 실패를 해 부족에서 쫓겨난 뒤 황야를 헤매고 있을 때였지 처음에는 이것들이 뭔지 나도 몰랐다 허나 이런저런 실험을 해본 결과, 꽃은 기억을 빼앗고 경단은 맹수를 조종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냈지 이것만 있으면 난 언제 어디서든 신이 될 수 있다~!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